사주인 서비스

인생은 가보지 않은 길을 걷는 것과 같습니다.
네 기둥(四柱) 여덟 글자(八字) 속에 담긴 지도를 찾아보세요.

공지사항

사주인 공지사항입니다.

2019 정통운세(구 2019 신년운세)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2019.07.15


2019 정통운세 서비스의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랜 시간 새 서비스의 오픈을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주인이 짧지 않은 시간 공들여 준비해온 새 서비스는 2019년 한 해의 운세 길잡이로, 기존에 2019 신년운세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던 구 버전의 서비스를 대신하게 됩니다.

2019 정통운세는 섬세한 분석과 충실한 내용으로 환골탈태하여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새 서비스는 또한 사주인만의 독자적인 운세 감정 시스템이 자랑입니다.

사주인은 직접 정통 사주명리학의 원전을 연구하여 이론적 토대를 구축하고 있으며, 여기에 최신 IT기술을 접목해서 정통 이론에 근거한 객관적인 감정을 추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 정통운세는 그간의 위와 같은 노력이 맺은 결실로,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사주인만의 운세 감정 시스템이 반영되었기에 자신 있게 추천해드립니다.

 

다만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로 품질이 향상되는 과정에 부득이 가격이 인상된 점에 대해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실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면 기존 서비스와의 차별점을 바로 확인하시고 확연히 달라진 품질에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탄탄한 이론적 토대 위에 세심한 분석과 풍부한 내용으로 새로워진 2019 정통운세와 함께 성공적인 한 해의 처세 전략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사주인 올림